void 맵이동()
{
if( 맵을 생성해야 하나? )
{
맵 생성;
Npc 생성;
}
기존 맵에 있는 클라가 걸려있는 버프 저장;
기존 맵에 있는 클라에 유닛 제거;
방금 접속한 클라 생성;
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이전맵에서 가지고 있었던 버프를 걸어줌;
방금 접속한 클라 정보를 맵안에 모든 클라에게 정보 전송;
방금 접속한 클라 버프정보를 맵안에 모든 클라에게 정보 전송;
Npc 정보 -> 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전송;
Npc 버프 정보-> 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전송;
기존 맵에 있었던 클라 정보 -> 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정보 전송;
기존 맵에 있었던 클라 버프 정보 -> 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버프 정보 전송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