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id 맵이동()

{

if( 맵을 생성해야 하나? )

{

맵 생성;

Npc 생성;

}


기존 맵에 있는 클라가 걸려있는 버프 저장;


기존 맵에 있는 클라에 유닛 제거;


방금 접속한 클라 생성;

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이전맵에서 가지고 있었던 버프를 걸어줌;


방금 접속한 클라 정보를 맵안에 모든 클라에게 정보 전송;

방금 접속한 클라 버프정보를 맵안에 모든 클라에게 정보 전송;


Npc 정보 -> 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전송;

Npc 버프 정보-> 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전송;


기존 맵에 있었던 클라 정보 -> 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정보 전송;

기존 맵에 있었던 클라 버프 정보 -> 방금 접속한 클라에게 버프 정보 전송;
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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