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define D3DX_PI    ((FLOAT)  3.141592654f)

#define D3DXToRadian(degree)((degree) * (D3DX_PI / 180.f))

#define D3DXToDegree(radian)((radian) * (180.f / D3DX_PI))


// 원에 십자를 그었을때 ┾ 두꺼운 선이 각도 0도이고 시계방향으로 1도, 2도... 한바퀴 돌아 두꺼운 선직전까지 360도이다.

// 각도 = 기준 점, 확인 할 점

static float GetDirectionAngle( float x1, float y1, float x2, float y2 )

{

x2 -= x1;

y2 -= y1;


//float Angle = D3DXToDegree( atan2(y2, x2) );

float Angle = atan2(y2, x2) * 57.3f;


if( 0 > Angle )

Angle += 360;


return Angle;

}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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