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 블로그를 정확하게 정독했다는 가정하에 설명합니다.

1. cocos2d\create-android-project.bat 로 안드로이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.

2. 내가 작업했던 폴더에 있는 Resources, Classes 폴더에 있는 것을 전부 1번에서 생성한 프로젝트 폴더안에 복사합니다.

3. 1번에서 생성한 폴더안  \Classes\Android.mk 파일을 열어서  LOCAL_SRC_FILES에 내가 사용한 모든 cpp를 넣어줍니다.

Android.mk 파일
LOCAL_PATH := $(call my-dir)
include $(CLEAR_VARS)
LOCAL_MODULE := game_logic

LOCAL_SRC_FILES := AppDelegate.cpp \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HelloWorldScene.cpp \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여기에 삽입!

LOCAL_C_INCLUDES := $(LOCAL_PATH)/../../cocos2dx \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$(LOCAL_PATH)/../../cocos2dx/platform \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$(LOCAL_PATH)/../../cocos2dx/include \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$(LOCAL_PATH)/../../CocosDenshion/include \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$(LOCAL_PATH)/../../cocos2dx/lua_support 

LOCAL_LDLIBS := -L$(call host-path, $(LOCAL_PATH)/../android/libs/$(TARGET_ARCH_ABI)) \
                -lcocos2d -lcocosdenshion \
                -L$(call host-path, $(LOCAL_PATH)/../../cocos2dx/platform/third_party/android/libraries/$(TARGET_ARCH_ABI)) -lcurl
            
include $(BUILD_SHARED_LIBRARY) 

4. cygwin실행하고 해당 폴더로 가셔서 "sh build_native.sh" 명령을 내리면 됩니다.



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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